'당신이 잠든 사이에'이종석과 수지 열애 예고가 공개됐다
하반기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최고 기대작'당신이 잠든 사이에'1차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이종석과 수지는 눈 내리는 밤, 애틋하게 눈을 마주치는 장면을 연출했다
한편, 하반기 최고 미모를 자랑하는 남녀 주인공 최고 기대작'당신이 잠든 사이에'1차 예고편이 드디어 공개됐다. 눈 내리는 밤, 이종석과 수지는 애틋하게 눈을 마주치며 그림 같은 장면을 그려내고 있다.당신이 잠든 사이에 남의 불행을 꿈으로 아는 여자 남홍주 (수지)와 불행한 사고를 막기 위해 발버동치는 검사 정재찬 (이종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최신 60초 공개 된 예고로 어느 눈 오는 밤에 거리에서 우연히 Zheng Zaican 구슬과 남홍 개막 얼굴에 상처를 입고 피를 흘리는 남홍 이마 주 천천히 나아가고 있는 Zheng Zaican Zheng Zaican 눈이 다정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다가 두 사람은 서로 껴안고 구슬 남홍 Zheng Zaican에 단단히 껴안 눈물이 살 수가 없어 져 내리다.
포옹 후에 나타나는 장면 하나하나는 두 사람이 마주하게 될 사건을 암시하고 있다.악몽을 꾸는 듯 식은땀을 흘리고 있던 남홍주는 환자복을 입은 채'나의 죽음'이라고 적힌 쪽지를 떠올리며 뛰어내렸다.그 순간 정재찬이 나타나 그녀를 잡았다.다시 화면이 바뀌어 둘은 지하철역에서 재회하고, 교통사고 등 이들에게 닥칠 사건들이 잔영처럼 떠오른다.꿈이 틀렸나? 달라진 건 없나?어떻게 해 볼 수가 없습니다라고 대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