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옷소매 붉은 상자무늬 」 세 주연배우의 근황!이준호, 이세영, 강훈의 차기작도 기대됩니다

이준호, 이세영, 강훈 주연의'붉은 상자옷'은 자신의 행복한 삶을 지키기 위해 궁녀'성덕임'과 나라를 사랑보다 우선시하는 제왕을 그린다 李俊昊 李世荣 姜勋

이준호, 이세영, 강훈이 주연한'시홍창'은 자신의 행복한 삶을 지키기 위해 궁녀'성덕임'과 나라를 사랑보다 우선시하는 제왕 정조 이산의 슬프고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린다.방영 당시 시청률 17.4%를 기록했고, 화제도에서도 8주 연속 1위를 차지했으니, 아마 그때 많이들 봤겠지?
'서우'도 종영 5개월 만에 종영했다. 세 주인공 모두 새 작품을 받았다.

李俊昊 李世荣 姜勋 李俊昊 李世荣 姜勋

이준호는 윤아와 호흡을 맞춘 로맨틱 코미디'킹 더 랜드'를 선보인다. 위선적인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재벌 상속녀 구원 (이준호)과 직업적인 인연으로 언제나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천사랑 (윤아)을 만나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나날을 만드는 내용이다.먼저'mbc 가요대제전'의 콜라보 무대를 돌아보면 어떨까.

李俊昊 李世荣 姜勋
李俊昊 李世荣 姜勋

이세영은'화유기'이후 4년 만에 만화극'법대로 사랑해요'에서 이승기와 다시 호흡을 맞춘다.괴물 천재로 불렸던 전직 검사, 건축주 김정호 (이승기 분)와 17년 지기인 4차원 변호사 김유리 (이세영 분) 가 로펌 겸 카페인'로카페'가게에서 펼치는 설렘지수 최고의 법조 로맨스를 그린다.
李俊昊 李世荣 姜勋 李俊昊 李世荣 姜勋

강훈은 안효섭, 전여빈과 함께 드라마'너의 시간 속에'의 리메이크작'만나고 싶다'에 출연한다.2023년의 그리스 (전 RuBin)로 그리 워 해 포 전에 돌아가 신 연 준 (AnXiaoXie) 남자친구 구 의외로 영혼이 1998년 권 주 씨 (전 RuBin) 몸을만 난 남자친구와 생김새 가 비슷 한 남시 헌 (AnXiaoXie)과 권 주을 짝사랑하는 Zheng Rengui (강훈), 세 사람 간의 이야기를 벌였다.강훈은'너의 시간 속에'외에도'작은 아낙네'에도 출연하고 있다.
李俊昊 李世荣 姜勋
모두 기대되는 작품들이었네요!'제58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한'빨간 상단옷'도 그때 다시 볼 수 있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