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소유초강 콜라보레이션 히트곡을 되짚어봤다.
씨스타 소유는 엑소 백현과 컬래버레이션 신곡 녹음을 마쳤다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 소유와 엑소의 백현은 컬래버레이션 신곡 녹음을 마쳤다. 특히 소유와 엑소의 백현은 컬래버레이션 신곡 녹음을 마쳤다고 한다.
소유와 백현은 이번이 첫 호흡이다. 두 목소리의 감미로운 만남에 기대가 크다.
먼저, 백현과 수지는 2016년 1월 함께 작업했던'dream'을 이야기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이 애틋하게 마주했던 뮤직비디오가 지금도 달달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환상의 조합은 2016년 말과 2017년 초 라이브 무대에서 함께 불렀습니다. 2016년 초 최고의 히트곡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정기고와 소유의 합작곡'some'은 2014년 2월부터 4월까지 연속으로 11개의 1위를 차지했다. 경이적인 기록과 중독의 정도가 어마어마했다.이후 소유는 많은 가수들이 함께 작업하고 싶은 대상을 선점하며 콜라보레이션의 여왕에 등극했다~!
< the space between >은 두 사람이 서로 미워하면서 사랑을 키워가는 곡이다. 미워하다가 좋아져서 연인이 되는 모드~!뮤직비디오도 정말 예쁘게 찍었어.
< some >와 < the space between > 외에도 매드클라운과 함께 한 < stupid in love >, 10cm의 < lean on me >, 헨리의 < runnin >...'등 히트곡들을 선보이며 매회 컬래버레이션마다 관심을 받고 있는 소유는 컬래버레이션곡의 황금간판이라 할 수 있겠다~!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 곡은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스타쉽 x'의 2017년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라 더욱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