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방탄소년단'유퀴즈'출연으로 화제성 103% 증가!

지난 주 tvn의'류퀴즈'는 bts와 방탄소년단을 게스트로 초대해 웃음을 자아낸 데 이어 시청률과 화제성에서도 좋은 성적을 냈다. BTS防弹少年团
지난 주 tvn'유퀴즈'는 bts와 방탄소년단을 게스트로 초청해 웃음을 자아낸 데 이어 시청률과 화제성에서도 상승세를 보였다. 화제성 부분에서는 전주 대비 갑절 이상의 상승률을 기록했다.물론 자신의 기록도 경신했다. BTS防弹少年团
BTS防弹少年团
'유퀴즈'는 최근 몇 년간 몇몇 톱스타 급 배우들과 연예인들이 즐겨 등장했던 프로그램이다. 유대신의 내공, 리듬감, 편안한 토크 등 예능에 출연하기 꺼려하던 많은 연예인들이'유퀴즈'에 출연해 자신의 작품을 알리려하고 있다.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내빈으로 초청된 것도 큰 화제가 됐다. 방송 후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화제성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BTS防弹少年团 BTS防弹少年团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통계표를 보면, 2주 연속 턱밑까지 치고 올라오고 있는 jtbc 프로그램'아는 형씨'가 수치상으로는 여전히'류퀴즈'에 크게 뒤져 있다.드라마가 아닌 프로그램 화제성 순위는 3위는 mbc'나 혼자 산다', 4위는 mnet'고등래퍼 4'였다.6위'놀라운 토요일'도 지난주 혜리의 깜짝 등장과 차은우와 산하의 출연으로 한 계단 상승했다.
BTS防弹少年团또한 출연자에 관한 화제성 역시 10위권 내에 「 유퀴즈 」를 통해 4명의 bts 멤버가 등장했는데 각각 1위 bts 전체, 2위 v, 6위 정국, 7위 지민, 9위 진 순이었다.
BTS防弹少年团